회원등록 비번분실
꿈꾸는 성찰협력학교
Expert Program
MDrang HOT menu
포인트순 글등록순 새내기
도시락 875,505  
좋은샘 100,220  
미녀샘최고 60,045  
깡미 56,975  
5 꿀러기 55,090  
cache update : 30 minute


전체방문 : 510,594
오늘방문 : 2
어제방문 :
전체글등록 : 45,492
오늘글등록 : 11
전체답변글 : 2888
댓글및쪽글 : 26957

엠디랑 최근글,댓글 출력
  본문글  42 개 /   댓글  22 개
[프레지교육]수업성숙훈련MDC - 정민수 (05.30.00:07)
[프레지교육]교사강점찾기 - 정민수 (05.29.23:32)
[성찰협력]아이함께 경남협동학습연구회 - 정민수 (05.29.14:27)
[교사인증][댓글] 정은희 선생님~ 정말 잘오셨어요. 교사인증되셨어요. 재로그인하면 잘 되실거예요. 특 - 정민수 (05.29.14:07)
[교사인증]교사인증 부탁드립니다. - 정은희 (05.29.13:53)
[진단평가][초등] 과정중심 평가와 연계_6학년 - 정민수 (05.29.09:56)
[진단평가][초등] 과정중심 평가와 연계_5학년 - 정민수 (05.29.09:56)
[진단평가][초등] 과정중심 평가와 연계_4학년 - 정민수 (05.29.09:56)
[진단평가][초등] 과정중심 평가와 연계_3학년 - 정민수 (05.29.09:55)
[진단평가][초등] 과정중심 평가와 연계_1_2학년 - 정민수 (05.29.09:55)
[진단평가](초)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(5_6학년) - 정민수 (05.29.09:55)
[진단평가](초)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(3_4학년) - 정민수 (05.29.09:54)
[진단평가](초)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(1_2학년) - 정민수 (05.29.09:54)
[교육평가]지도서_초31사회_2-2고장문화유산.pdf - 정민수 (05.28.15:39)
[교육평가]초41사회_2단원전북여행어디까지가봤니 - 정민수 (05.27.23:23)
[교육평가][댓글] 1주: 김현정 국 3-2 마음을 담아 글을 2주: 김지승 국 6-2 관용 표현을 활용해요 3주 - 김지승 (05.27.16:06)
[교육과정]발표자료: 무엇이 수업을 바꾸는가(조미경) - 정민수 (05.27.10:38)
[교육과정]발표자료_협동학습알록달록내이야기하기(김낙근) - 정민수 (05.27.10:28)
[교육과정]발표자료_아도르노교육담론특별강연성찰(박은지) - 정민수 (05.27.09:51)
[교육과정]대면발표_아들러개인심리학_집단미술치료(안상숙) - 정민수 (05.27.09:25)
[교육평가][댓글] 1주: 김현정 국 3-2 마음을 담아 글을 2주: 김지승 3주: 임형빈 국 5-1 토의하여 해 - 임형빈 (05.26.18:20)
[SMART수업]친구를 만나는 방법 - 정민수 (05.26.16:04)
[SMART수업]정민수님의 비공개글 - 정민수 (05.26.13:59)
[교사인증][댓글] 신혜원 선생님~ 정말 잘오셨어요. 교사인증되셨어요. 재로그인하면 잘 되실거예요. 특 - 정민수 (05.26.12:04)
[SMART수업]그림책_코로나19내똥벼락맛을보아라 - 정민수 (05.26.12:02)
[월별학급]학급경영_자랑스런나에게주는선물(칭찬카드) - 정민수 (05.26.12:01)
[교사인증]교사 인증 부탁드립니다. - 신혜원 (05.26.11:28)
[교육평가][댓글] 1.본시는 3차시인데 수업 재구성 평가기준은 5차시에 맞춰서 작성하신건가요? 수업재 - 박준범 (05.25.00:09)
[교육과정]대면발표_협동학습의개념및모형(허은정) - 정민수 (05.24.18:05)
[교육과정]대면발표_핀란드식 상대적평등(황경나) - 정민수 (05.24.18:03)
[교육과정]대면발표_한국교육이나아갈방향(최달희) - 정민수 (05.24.17:58)
[교육과정]대면발표_협동학습의 기본원리와 실제(김상정) - 정민수 (05.24.17:49)
[교육과정]대면발표_물고기가족화 추천(류영희) - 정민수 (05.24.17:43)
[교육과정]대면발표_핀란드식 상대적평등(박순자) - 정민수 (05.24.17:43)
[교육MP3]색소폰_나의만족과유익을위해 - 정민수 (05.24.17:14)
[교육MP3]색소폰_주는완전합니다 - 정민수 (05.24.17:12)
[교육MP3]색소폰_사랑하는나의아버지 - 정민수 (05.24.17:10)
[교육MP3]색소폰_참즐거운노래를 - 정민수 (05.24.17:07)
[교육평가][댓글] 수업 과정안 잘 보았습니다. 예상되는 어려움에 관한 해결방안과 피드백 방안이 구체적 - 이연재 (05.22.15:22)
[교육평가][댓글] 학생들이 토론에 흥미를 갖고 어렵지 않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좋습니다. - 김석현 (05.22.15:09)
[교육평가]지도서_초51국어_1대화와공감 - 정민수 (05.22.14:36)
[교육평가]지도서_초52국어_1마음을나누며대화해요 - 정민수 (05.22.14:02)
[교육평가]지도서_초21국어_3마음을나누어요 - 정민수 (05.22.11:33)
[교육평가]지도서_초51국어_6토의하여해결해요 - 정민수 (05.22.11:27)
[교무업무]코로나19 등교현수막문구 - 정민수 (05.22.09:24)
[교육평가][댓글] 1주: 오수경 과학/5학년/5단원 2주: 박지은 국어/5학년/1단원 '대화와 공감' 3주: 김 - 서서서서서 (05.21.23:57)
[교육평가][댓글] 1주 : 설아영 과학 3학년 2학기 4단원 '물질의 상태' 2주 : 장수현 국어 6학년 1학기 - 설아영 (05.21.21:49)
[교육평가][댓글] 1주: 조아영 국어 2-2 4단원 (5-6차시 중심) -마음을 연결하는 역할극 놀이 2주: 고채 - 정지원 (05.20.23:39)
[성찰협력]수업특강_슬기로운 교사생활2부 - 정민수 (05.20.22:45)
[성찰협력]수업특강_슬기로운 교사생활1부 - 정민수 (05.20.22:44)
[교육평가][댓글] 등장인물과 비슷한 경험이나 강정을 느낀 자신의 사례를 서로 이야기하도록 지도하면 - 황지혜 (05.20.21:16)
[교육평가][댓글] 예상되는 어려움에서 글 또는 그림으로만 이해하려는 학생에게 반대방향으로 이해하도 - 황지혜 (05.20.21:11)
[교육평가][댓글] 1주 : 심영규 초31국어_4단원 내 마음을 편지에 담아 2주 : 황지혜 초41국어_10단원 - 김서연 (05.20.19:47)
[교육평가][댓글] 《Re》김서연 님 , 네 피드백 감사합니다! 일단 수업반영단계에서 교육과정 성취기준 - 이연주 (05.20.19:35)
[교육평가][댓글] 《Re》김지승 님 , 매체로는 책, 신문 기사, 영상, 디지털 지도 등을 활용할 계획입니 - 고채원 (05.20.18:32)
[교육평가][댓글] 미도달 학생을 위해 학생이 인물의 상황에 처한 것처럼 이야기를 꾸며내 몰입할 수 있 - 고채원 (05.20.18:28)
[교육평가][댓글] 1주: 이윤하 초42사회_3-2단원 2주: 이연주 초51국어_1단원 3주: 이연재 초21국어_3 - 이윤하 (05.20.18:06)
[교육평가][댓글] 1주 : 성채민 사회 4학년 2학기 1단원 촌락과 도시의 특징 2주 : 김석현 국어 3학년 - 성채민 (05.20.18:00)
[교사인증][댓글] 이윤경 선생님~ 정말 잘오셨어요. 교사인증되셨어요. 재로그인하면 잘 되실거예요. 특 - 정민수 (05.20.17:31)
[교육평가][댓글] 《Re》박준범 님 , "라임"을 잘 알아봐주셨네요! 감사합니다^^ - 성채민 (05.20.16:42)
[교육평가][댓글] 《Re》설아영 님 , 질문 잘 읽어봤습니다! 예를 들어, 사과하는 글을 쓸 때 상대의 마 - 성채민 (05.20.16:41)
[교사인증]교사인증부탁드립니다. - 이윤경 (05.20.14:42)
[교사인증][댓글] 이희은 선생님~ 정말 잘오셨어요. 교사인증되셨어요. 재로그인하면 잘 되실거예요. 특 - 정민수 (05.20.10:51)
[교사인증]교사 인증 부탁드립니다 - 이희은 (05.20.10:27)
1

엠디랑 정민수 010-9775-8820 [밀알] [수업성숙도]
겸손한 수업도시락 자료들은 오직 교육용으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.